2017 릴레이성찰 프로젝트 봄 9차

Posted by

5월 13일부터 14일까지 열린 릴레이성찰 프로젝트 봄 9차의 스케치, 소감문, 사진을 담았습니다. 인천대건고등학교 학생 25명의 학생이 함께했습니다. 중앙일보에 실린 기사와 영상도 올립니다.

 

2017 릴레이성찰 프로젝트 스케치 봄 9차 - 5월13일~14일 아홉번째 릴레이성찰프로젝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특히나 인천대건고등학교 1~3학년생 25명이 단체 참가신청을 하여 젊은 날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갔습니다.   잠시 텃밭도 산책도 해보고, 텃밭에서 수확한 싱싱한 재료로 만든 점심을 배불리 먹어봅니다~    쨍쨍했던 하늘에 천둥번개가 치다가 다시 고요한 밤이 찾아옵니다. 방안에서 주어진 시간동안 자기 삶을 돌아보며 자신만의 역사를…
2017 릴레이성찰 프로젝트 소감문 봄 9차 - ● 우연히 여기 오게 되었다. 문이 잠기기 전 방에 누워 잠시 눈을 감았더니 식수대 옆에 올려두었던 휴대폰이 사라진 것 역시 우연의 장난이라 생각했다. 갑자기 밀어 닥친 파도처럼 덜컥 혼자 있게 되니 ‘무엇을 해야 되나’ 라는 생각이 내내 들었다. 그만큼 일상에서의 나는 주어진 일에 수동적으로 살아온 것을 깨달았고 오후동안 이부자리를 펴고…
(기사) 2017 릴레이성찰 프로젝트 봄 (중앙일보) - [단독]'체험 감옥 독방'에 스스로 들어간 고교생들 '출옥' 첫마디는? 지난 14일 오전 11시 강원도 홍천군 남면 용수리 행복공장 홍천수련원. 수의를 연상케 하는 푸른색 옷을 입은 10대 청소년 3명이 ‘내 안의 감옥’이라고 적힌 건물 주변을 산책하고 있었다. “박근혜 최순실 국정농단 책임자들 감옥서 반성하는 시간 가졌으면…” 인천 대건고 학생과 교사 26명 스스로 독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