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청소년 길찾기 프로젝트 – 인천대건고

Posted by

한화 후원으로 5월 10일부터 12일까지 대건고와 함께한 캠프의 스케치, 소감문, 사진, +30모임을 담았습니다. 학생 18명, 인솔교사 2명이 함께 했고, 북클럽 오리진 전병근 대표님과 ‘어떻게 살 것인가’를 주제로 강의와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습니다. 스케치 영상도 올립니다.

Play
Play
Play
Play
previous arrow
next arrow
previous arrownext arrow
Slider

 

2019 청소년 길찾기 프로젝트 스케치 – 인천대건고 - 2019년 5월. (주)한화의 후원으로 시작된 행복공장의 2019 '청소년 길 찾기 프로젝트' 그 첫 번째 이야기 속으로 함께 들어가 보시죠. ^^ 푸르디푸른 5월 어느 날, 홍천수련원에 반가운 손님들이 찾아 왔습니다. 인천에서 떠지지 않는 눈을 뜨고 새벽부터 일어나 홍천까지 와 준 18명의 인천 대건고등학교 학생들이 그 주인공들인데요. 아직은 발걸음도 무거워 보이고, 낯선 곳에 와서인지 어색한 표정과 조금은 피곤해 보이는 모습들이었습니다. '행복공장은 이미 여러분들을…
2019 청소년 길찾기 프로젝트 소감문 – 인천대건고 - ∎ 정** 처음 왔을 때, 소심해서 약간 모르는 애들이랑 말하기 힘들었는데, 활동을 하다 보니 자신감이 생겼고 모르는 애들이랑 이야기도 할 수 있었다. 독방에서 혼자 있으면서 나에 대해서 조금 더 소중하다는 생각을 해보게 됐고, 아무 생각 없이 눈치 보지 않고 잘 수 있어서 편하게 쉬고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이어서 좋았다. 여기…
2019 청소년 길찾기 프로젝트 스케치 – 인천대건고+30일 - 지난 7월 17일, 두 달 여만의 대건고 친구들을 만나고 왔습니다. 길 찾기 프로젝트 1차 캠프 후, 어찌 지냈냐는 물음에, 캠프에서 배운 명상을 이어오고 있는 친구도 있고, 그때 생각했던 것들을 조금씩 떠올리며 지내기도 한다는 답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시험과 이어지는 학사일정에 제법 바쁘게들 지냈네요  조금은 지쳐 보이는 모습이었지만, 모임 다음날 시작되는 여름방학을 기다리며 그래도 밝고 건강한 모습이…

 

2019 청소년 길찾기 프로젝트 안내